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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다 편안하고 최상의 진료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
041.630.6114

  • 시계평일 8:30 ~ 17:30
  • 시계점심시간 13:00 ~ 14:00

고충처리안내

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올바르게 듣고 시정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접수된 의견은 주 2회(월, 목) 수거해 빠른 시일(1주일 이내)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.

접수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

성명, 주소, 주민등록상 생년월일 및 연락처를 필히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의 소리 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, 더 좋은 병원을 만들기 위한 자료로만 사용됩니다.

불만고충 접수 안내

방문상담 : 1층 원무과 사무실 내 “고객상담실”

전화상담 : ☎(041)630-6282(원무과), ☎(041)630-6449(적정질관리실)

팩스신청 : ☎(041)630-6380(원무과)

고객의 소리함 : 총 16개

지하 1층 : 중앙계단 앞

1층 : 응급의료센타 휴게실 옆, 진단검사의학과 옆, 내과 외래 옆, 약제과 옆, 건강검진센터 안

2층 : 안과 외래 앞, 산부인과 외래 앞, 호스피스 병동 안

병동 : 3층, 4층, 5층, 6층, 7층, 별관 3층, 별관 4층 - 병동 중앙에 각 1개

인터넷 : www.hsmc.or.kr -> 고객지원 -> 고객의 소리

우 편 : 충남 홍성군 홍성읍 조양로 224 홍성의료원 원무과 고객상담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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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건복지부 충남넷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인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한병원협회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지방재정365 채용비리신고

충남 홍성군 홍성읍 조양로 224 TEL.041.630.6114 / 041.630.6380(팩스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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