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올바르게 듣고 시정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접수된 의견은 주 2회(월, 목) 수거해 빠른 시일(1주일 이내)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.
접수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
- 성명, 주소, 주민등록상 생년월일 및 연락처를 필히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고객의 소리 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, 더 좋은 병원을 만들기 위한 자료로만 사용됩니다.
불만고충 접수 안내
- 방문상담 : 본관 1층 원무과 내 사무실 "고객공감실"
- 전화상담 : ☎(041)630-6470(고객공감실)
- 팩스신청 : ☎(041)630-6380(원무과)
- 고객의 소리함 : 총 11개
B1층 : 중앙계단 앞
1층 : 응급실 출입문과 영상의학과 사이, 약제과 옆, 건강검진센터 안
2층 : 마취통증의학과, 호스피스 병동 안
병동 : 4층, 5층, 6층, 7층, 별관 3층
- 인터넷 : www.hsmc.or.kr -> 고객지원 -> 고객의 소리
- 우 편 : 충남 홍성군 홍성읍 조양로224 홍성의료원 원무과 고객공감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