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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처리안내

고충처리안내

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올바르게 듣고 시정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접수된 의견은 주 2회(월, 목) 수거해 빠른 시일(1주일 이내)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.

접수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

  • 성명, 주소, 주민등록상 생년월일 및 연락처를 필히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객의 소리 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, 더 좋은 병원을 만들기 위한 자료로만 사용됩니다.

불만고충 접수 안내

  • 방문상담 : 본관 1층 원무과 내 사무실 "고객공감실"
  • 전화상담 : ☎(041)630-6470(고객공감실)
  • 팩스신청 : ☎(041)630-6380(원무과)
  • 고객의 소리함 : 총 11개
    B1층 : 중앙계단 앞
    1층 : 응급실 출입문과 영상의학과 사이, 약제과 옆, 건강검진센터 안
    2층 : 마취통증의학과, 호스피스 병동 안
    병동 : 4층, 5층, 6층, 7층, 별관 3층
  • 인터넷 : www.hsmc.or.kr -> 고객지원 -> 고객의 소리
  • 우 편 : 충남 홍성군 홍성읍 조양로224 홍성의료원 원무과 고객공감실